응원메시지와 함께 결식 아동 위한 ‘사랑의 도시락’ 기부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대한민국 대표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출시 45주년을 맞아 7월 한달 간 ‘가족ㆍ사랑ㆍ건강ㆍ행복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데카솔이 1970년 출시된 이래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받아 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마데카솔 브랜드 홈페이지(www.madecassol.co.kr)의 이벤트 메뉴에 접속해 캠페인 참여하기를 누르고 ‘가족’, ‘사랑’, ‘건강’, ‘행복’ 중 1개의 단어와 ‘케어’를 조합해 대한민국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대한민국 어린이, 행복하게 케어해 주세요’, ‘사랑하는 아들, 딸들! 상처는 마데카솔로 케어하고 건강하게 크자!’ 등과 같이 간략하게 마음을 담아 전하면 된다.

응원 메시지 전달과 함께 마데카솔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으로 기부된다.

'사랑의 도시락'은 식사를 거르는 아동이나,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적어도 하루 한 끼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직접 조리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응원 캠페인을 통한 기부는 8월 여름방학에 급식을 제공받지 못해 식사를 거르는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45년동안 아이들의 상처 치료를 위해 애써 온 마데카솔이 이런 뜻깊은 사회공헌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 뿐만 아니라 소아암어린이 봄소풍 후원, 유소년 국가대표팀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지속해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솔은 ‘마데카솔케어’, ‘마데카솔분말’, ‘복합마데카솔’, ‘마데카솔연고’ 등으로 구성돼 있어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마데카솔 외에도 식물성분이 함유된 신개념 립밤 ‘마데코밤’, 햇빛에 탄데 바르는 프로비타민 연고인 ‘덱스놀 연고’, 다용도 타박상 치료제인 ‘타바겐 겔’, 흉터치료제인 ‘스카지움 겔’ 등 다양한 상처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