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에서 발급하는 이하넥스 특화카드, 운송료 20% 상시 할인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하나카드와 제휴를 통해 이하넥스(eHANEX) 특화카드가 출시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제공 = 한진

오는 18일부터 발급되는 하나 VIVA-E 카드에 한진 배송∙구매대행 이하넥스의 특화서비스가 탑재된다. 카드 발급고객은 해당카드로 해외쇼핑시 이하넥스의 ‘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운송료 20%를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다.

‘THE 빠른 서비스’는 해외 쇼핑몰에서 상품의 개수와 상관없이 단일 트래킹 번호(1개 박스)로 구매한 경우, 이하넥스 현지 물류센터에서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 작성만으로 절차를 간소화하여 상품을 발송하는 서비스다. ‘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한 확인 절차 후 바로 발송되어 일반 서비스 대비 1~2일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하나카드는 외환카드와 합병 이후 해외 거래량 1위로 최다 해외 구매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VIVA-E 카드는 해외쇼핑 시 수수료 우대 및 캐쉬백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으로 한진은 하나카드와 함께 이벤트를 통한 고객 혜택을 마련한다. 해당카드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 이하넥스 ‘THE 빠른 서비스’ 운송료를 대폭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한진 이하넥스 및 하나카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도 한진 이하넥스는 8월 한달간 미국의 전 물류센터 묶음배송 수수료 면제, 신규가입 고객 및 제휴카드 운송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해외쇼핑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