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완료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가족과 사랑도 채우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동부화재 (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9월 추석시즌을 맞아 가족사랑을 되새겨 볼 수 있고, 가족 간의 친밀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사랑 지수 알아보기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실시한다.

 
'가족사랑 지수 알아보기 이벤트'는 지난 5월부터 실시한 동부화재의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http://www.idongbu-promy.com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가족구성원의 친밀도에 관련된 문항에 답을 하면, 자동으로 가족사랑 지수를 점수화 해 재미있는 결과문구를 받을 수 있다.

PC와 모바일에서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를 완료하는 2,015명에게는 실시간으로 가족사랑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건강음료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가족사랑 지수 알아보기 이벤트' 외에 동부화재는 '가족의 사랑을 이어주는 마음 우체통 이벤트'와 '우리가족 약속나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마음 우체통 이벤트는 평소에 잊고 살아가기 쉬운 가족 간의 사랑을 온라인·모바일로 편지를 쓰면 우편으로 보내주며 약소나무 이벤트는 가족 간의 약속을 실천한 인증샷 3장을 온라인 약속나무에 등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친말감, 유대감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며 “가족사랑의 가치를 선도하는 대표 손해보험사로 대한민국 모든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