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리튠 온라인몰 통해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모님과 자녀의 건강을 보다 합리적으로 챙길 수 있도록 돕는 ‘가정의 달 특집전’을 31일까지 리튠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튠 가정의 달 특집전 페이지 이미지 (사진제공=LG생명과학)

어버이의 날, 어린이 날을 맞아 가족들을 위한 최적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가정의 달 특집전을 통해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리튠의 다양한 제품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자녀의 건강관리로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리튠 ‘키즈홍삼플러스’,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멀티비타민+츄어블DHA’세트가 마련돼 있다.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리튠 키즈 홍삼플러스는 국내산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6.5mg 고함량 함유하고 비타민B군 2종과 다양한 보조성분을 함유해 새콤달콤하면서 맛있고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리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17종의 복합 유산균을 100억 마리 투입했으며,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비피더스균 4종과 락토바실러스균 11종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장 속 유산균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어버이의 날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자녀들을 위해서는 ‘비타민D+뼈건강’세트, ‘콜레스테롤-K(혈관건강)’,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이 준비돼 있다.

비타민D+뼈건강세트는 리튠 베네핏 비타민D 600과 리튠 프로-본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베네핏 비타민D 600은 비타민D 1일 섭취 기준량의 3배인 600 IU가 들어있는 고함량 제품이며, 프로-본은 튼튼한 뼈와 치아를 위한 제품으로 천연해조류 칼슘과 효모 추출 천연원료 비타민D, 쌀추출 천연원료 마그네슘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리튠 콜레스테롤-K’는 홍국 추출물 ‘모나콜린 K’가 주성분이며, 함께 들어있는 오메가3도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관질환을 개선해준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과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 E와 D, 그리고 각종 식물성 보조성분을 보강해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혈관을 관리할 수 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어버이의 날, 어린이 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그동안 받아온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부모님이나 자녀뿐만 아니라 스승의날, 성년의 날이나 부부의 날 등 의미있는 날을 기념해 건강이라는 소중한 선물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