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온 가족 건강기원 선물세트 제안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올해는 잦은 한파특보로 그 어느 때보다 ‘가족 건강’을 새해 소망으로 꼽는 사람들이 늘었다.

매섭게 찾아오는 한파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려 감기나 독감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상태로 만드는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선 가장 먼저 손발을 자주 씻는 등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꼭 병행돼야 할 것이 바로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가족·친지들의 면역력 보강을 위한 선물세트를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 선물세트는 면역력이 떨어진 남편과 아내에게 필요한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과 구강 항균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구성돼 누구나 만족스러워하는 선물이다.

   
▲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 선물세트 (사진제공=LG생명과학)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각각 다르게 배합하고, 체내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한 제품이다.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때 발생 할 수 있는 영양소간 흡수율 저해나 상승 요소를 고려해 아침, 저녁 섭취하는 영양소를 다르게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구성된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구강 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기능성 제품이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 꽃의 암수술에서 모은 화분과 꿀벌 자신의 타액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균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한편,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온라인몰 회원에 한해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 선물세트 등 리튠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리튠의 다양한 선물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과 리튠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