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최고의 국내여행 Top3’ 기획전 오픈… 제주·강원도 패키지 상품 등 다양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여름이 성큼 다가옴에 따라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최근엔 현실 속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계획 없이 불현듯 떠날 수 있는 국내여행으로 ‘리프레쉬’ 휴가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주말이나 하루 연차를 활용하는 짧은 휴가를 계획한다면 모름지기 국내여행이 제격.

하나투어 국내사업부는 상품담당자가 특별 엄선한 ‘최고의 국내여행 Top3’ 기획전을 오픈하고 내륙·제주도 기획상품, 숙박 단품상품 별로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을 소개한다.

▲ 울릉도.(출처=하나투어)
먼저, 내륙 기획상품으로는 ‘근대골목투어+김광석길 당일투어’, ‘울릉도 초특가 3일’, ‘강원도 명품여행 3일’ 상품이 순위에 올랐다.

특히 울릉도 여행은 좌석이 한정돼있어 원하는 날짜 출발을 위해선 서둘러야 한다.

제주도 기획상품으로는 ‘서귀포KAL호텔 자유여행 3일’, ‘폴에이리조트 자유여행 3일’, ‘협재해수욕장+베니스랜드3일’ 상품이 추천상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제주도 상품 중 ‘협재해수욕장+베니스랜드’ 상품은 바캉스 기간에만 한정 운영되는 상품으로 에어카텔인 다른 상품과 다르게 대형버스로 이동하며 제주도의 여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버스패키지 상품이다.

숙박 단품은 켄싱턴제주호텔, 라마다 속초, 해운대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Top3로 꼽혔다.

하나투어 국내사업본부는 이외에도, 기차여행 만들기, 제주여행만들기 등 기차나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까지 내 마음대로 여행을 구성할 수 있는 국내 DIY여행을 판매, 개별예약 대비 20%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