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 4인 입장권 30% 할인혜택 제공… 경남 롯데워터파크 입장권도 1만5천원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단돈 만원으로 워터파크에서 초여름 날씨를 날려보자!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오션월드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손님의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 원(정상가 6만 원)에 제공한다.

 
또 동반 4인까지 입장권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비발디파크 오크·메이플·파인동 객실을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 금요일과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된다.

아울러 오션월드에서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6월 1일부터 하나멤버스 앱 쿠폰함에 제공되는 ‘썬베드 주중·주말 50% 할인쿠폰(1만 원권)’과 ‘카바나 주중 50%, 주말 30%할인쿠폰’을 사용해 더욱 부담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하나카드는 경남 김해 소재의 국내 최대규모 워터파크인 롯데워터파크에서도 6월 한 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하나카드로 결제 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5,000원(정상가 5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아니더라도 하나카드로 결제시 2만2,000원에 결제 가능하다.

하나카드 임완수 회원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은 하나카드 손님들에게 초여름 최고의 선물이 될 만한 ‘오션월드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준비했다”며 “최근 333만 회원을 돌파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 회원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손님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