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와 프로모션 진행…하나머니를 페이코 포인트로 바꿔 현금처럼 사용 가능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하나멤버스와 손잡고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을 추가했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을 신설, 하나멤버스와 함께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NHN엔터테인먼트가 하나멤버스와 손잡고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을 추가했다. (출처=NHN엔터테인먼트)

이를 통해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를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게 됐다.

NHN엔터는 ‘하나멤버스’와 첫 포인트 전환 제휴를 기념해 ‘페이코’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존 하나멤버스 회원들은 ‘페이코’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 앱 내 ‘포인트 전환’ 메뉴를 통해 하나머니를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하나멤버스 신규 회원가입시 추천인에 ‘payco’를 입력하면 포인트 2,000점 쿠폰을 하나멤버스 앱 내 ‘내쿠폰함’으로 받을 수도 있다.

신규 가입자 쿠폰 증정 이벤트는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쿠폰은 7월 31일까지 앱 내 프로모션 코드 등록을 완료해야 사용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인의 사용실적에 따라 쌓이고 있던 포인트 혜택을 잘 몰랐거나 포인트 사용처가 다양하지 않아 아쉬웠던 이용자들에게 이번 ‘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은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하나멤버스를 시작으로 은행, 카드사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들과 제휴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