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및 개강 뷰티템 파격가…특정 상품 멤버십 등급 따라 차등 할인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아리따움이 8일부터 11일까지 ‘9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풍성한 추석맞이 선물은 물론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줄 필수 아이템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 개강을 맞아 외모에 화사함과 향기로움을 더해줄 아리따움의 메이크업 제품과 퍼퓸 라인 등도 최대 50%의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각 브랜드에서 베스트 아이템들을 모아 선보인 16년 기획세트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21종으로 선보이며, 스킨케어 기획 세트는 30% 할인을 제공한다. 바디 및 헤어케어 기획 세트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환절기를 맞이해 피부 속 수분을 충전 시켜주는 아리따움 내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 전품목과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줄 아리따움, 미장센, 려 등의 헤어 제품 그리고 찬바람에도 끄떡없는 보습을 선사하는 일리, 해피바스 등의 바디 제품을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칫 소홀할 수도 있는 늦더위에 대비해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선케어 제품과 피부 속에 숨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 해주는 클렌징 제품에 대해 30% 할인을 진행한다.

2학기 개강을 맞아 아름다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쿠션 제품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메이크업 제품 ‘모노아이즈’, ‘샤인픽스 아이즈’, ‘키스미’와 피부 표현을 위한 ‘올데이 라인’, ‘슈가볼 블러셔’ 그리고 컬러 메이크업 제품 ‘모디네일’, ‘젤리바’, ‘립커버 컬러 틴트’, ‘미러글로스 틴트’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아이템들 역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공간 속 향기를 더해줄 마몽드 오리엔탈 가든, 아리따움 오드퍼퓸, 퍼퓸 테일러 라인 역시 50%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의 미용 소도구와 대나무 숯라인, 살구씨라인, 티트리 라인과 촉촉하게 물오른 피부로 가꿔주는 동안 미스트와 올인원 크림도 반값에 구입 가능하다.

단, 특정 할인 제품 이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돼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의 9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9월 멤버십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