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병 4종, 보온 도시락 등 구성된 ‘락앤락 핫보틀 세트’…오는 1일 오전 6시부터 ‘방송’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락앤락이 가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보온시리즈’를 CJ오쇼핑을 통해 공개한다.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를 맞아 ‘락앤락 핫보틀 세트’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10월 1일 오전 6시부터 8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신제품 ‘락앤락 핫보틀 세트’는 락앤락이 3년 만에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보온시리즈로, 최신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내구성 및 보온·보냉력을 자랑한다.

 

락앤락 핫보틀 세트는 보온병 내병과 외병 모두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304(STS304) 소재를 사용해 위생 및 내구성을 강화했다.

스테인리스 304 소재는 크롬과 니켈 함유량이 높아 염분에 강하며 녹이 잘 슬지 않는 것이 특징.

비교적 고가의 소재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엔 내병에만 스테인리스304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내·외병 소재의 차이에서 오는 장력이 불균형해 제품에 균열이 생겨 진공력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락앤락은 고품질 소재로 우수한 품질력을 보장하는 한편, 더욱 오래도록 보온병 내부의 열이나 냉기를 유지하기 위한 특수 공법들도 적용했다.

특히 내병 바깥 쪽에 처리한 특수 동도금코팅은 보온병 내부의 복사열을 차단해 열손실을 최소화시킨다.

지르코늄 함량 70% 이상의 프리미엄 게타(Getter)공법을 적용, 진공 상태 유지기간을 극대화한 점도 돋보인다.

‘게타’는 보온력 수명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물질로, 진공관 내부의 잔류가스를 흡수하거나 뜨거운 물을 담을 경우 스테인리스가 반응해 생기는 수소가스를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

이 외에도 핫보틀 세트는 한겨울 온 가족이 쓰기에도 문제없는 넉넉한 용량이 특징이다.

500ml, 700ml의 휴대가 편리한 중용량부터, 죽이나 국을 담기 좋은 1000ml와 1600ml 대용량 보온병까지 실속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추가 구성된 보온도시락 세트는 오는 11월 17일 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컨디션과 체온 조절을 도와주는 수험생 필수품으로도 제격이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쌀쌀한 날씨는 물론, 수능이 다가옴에 따라 보온병과 보온도시락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세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블로썸민트, 골든옐로우 등 트렌드 컬러를 반영, 세련된 감각까지 느낄 수 있어 올 겨울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 핫보틀 세트의 가격은 12만8,000원으로, 방송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손잡이 길이 조절이 가능한 락앤락의 보온병 전용 세척솔을 증정한다.

또 3년 만의 보온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10월 1일 방송에 한해 전 구매고객에게 락앤락 비스프리 세트(10P)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