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가입자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및 색상 선택권 얼리버드 혜택 부여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LG유플러스가 아이폰7 출시를 기념해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오는 21일 ‘아이폰7’ 및 ‘아이폰7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매장에서 매장별 1호 가입자 축하 세리머니와 경품 증정 등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 (출처=LG유플러스)

이번 행사는 21일 오전 8시부터 LG유플러스 서울 강남직영점을 포함해 부산 명륜로점, 제주 시청점 등 전국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7을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매장별 1호 가입자부터 17호 가입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 각 매장별 준비된 재고 내에서 선착순으로 색상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예약가입 후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에게 LG아트센터 뮤지컬 ‘콘택트’ 초청권을 선물한다.

주요 행사가 진행되는 강남직영점에서는 고객들이 추운 날씨 속에 오랜 시간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정 장소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으로, 간단한 음료와 간식 또는 보온 용품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전국 9개 이벤트 매장을 방문한 뒤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