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행사 제품 구매시 10% 환급, 24개월 무이자 혜택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김치냉장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출처=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4대 제조사의 주력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김치냉장고 4대천왕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삼성전자 16개 모델, LG전자 12개 모델, 대유위니아 19개 모델, 동부대우전자 9개 모델로 총 56개 제품이며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소용량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크기의 김치냉장고를 세일 품목에 포함했으며,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탠드형, 스테디셀러인 뚜껑형 제품까지 행사품목으로 구성했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모델 중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삼성제휴카드로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최대 20만원내)를 캐시백으로 환급해 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김치냉장고 전모델을 하나카드 24개월 할부결제 시 1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0만원 이상의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일전자 믹서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장용 절임배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은 김치냉장고를 김치보관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서브냉장고로 사용하는 추세다”며 “전자랜드 매장에서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의 제품을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