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PC, 태블릿과 함께 구매 시 3만원 추가 할인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넷플릭스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 판매를 개시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넷플릭스를 TV로 볼 수 있게 해주는 OTT(Over The Top)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를 판매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출처=전자랜드프라이스킹)

딜라이브 플러스는 최신형 스마트TV가 아닌 TV에도 연결 가능하며, 원하는 넷플릭스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최초 가입시 한 달 무료 사용 후 유료 이용으로 자동 갱신된다.

전자랜드는 전국 110여개 매장에서 딜라이브 플러스를 12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 개시를 기념해 모니터, PC, 태블릿과 함께 구매 시 3만원을 추가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딜라이브 플러스는 와이파이나 랜선을 이용해 쉽게 설치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과 화질이 가장 큰 장점으로, 전용 리모컨은 재생 및 일시정지, 3배속 되감기·빨리감기 기능 외에 4방향키, 음량 버튼 등 TV리모컨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돼 사용이 편리하다.

화질은 Full HD 1080p까지 지원되고, 넷플릭스 스트리밍 데이터를 딜라이브 전용서버로 받아 셋톱박스로 공급해 한층 더 안정된 서비스와 화질을 즐길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넷플릭스는 다양한 기기에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지만 TV의 경우 최신형 스마트 TV만 넷플릭스 앱을 지원해,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있었다”며 “넷플릭스 콘텐츠 시청과 영어공부까지 함께 원했던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