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본격 판매…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따끈하게 갓 지은 윤기 나는 솥밥에 든든한 국물 한 사발, 감칠맛 나는 반찬이면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비비고는 25일부터 밥상의 주인공인 밥을 갓 지어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비고가 구수한 밥 내음이 입맛을 돋우는 갓 지은 솥밥을 본격 출시했다. 비비고의 솥밥 메뉴는 1인용 솥에 즉석에서 밥을 지어 정성으로 끓인 탕과 함께 낸다.

   
 

대표 메뉴는 ‘맑은 곰탕과 솥밥’, ‘닭볶음탕과 솥밥’, ‘김치찌개와 솥밥’, ‘차돌된장찌개와 솥밥’ 등이다.

이중 ‘맑은 곰탕과 솥밥’은 양지와 사태를 넣고 푹 끓인 진한 국물에 갓 지은 솥밥과 아삭한 깍두기를 함께 낸다. ‘닭볶음탕과 솥밥’은 매콤하게 양념한 국내산 닭고기와 감자를 넣어 끓인 탕에 솥밥과 밑반찬을 함께 제공한다. ‘맑은 곰탕과 솥밥’, ‘닭볶음탕과 솥밥’은 겨울 한정 메뉴로 1월까지 판매 예정이다.

추운 겨울 뜨끈한 국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사골 떡만둣국’도 겨울 한정 메뉴로 12월 말까지 선보인다.

비비고 관계자는 “밥상의 주인공은 ‘밥’이라는 생각으로 갓 지은 밥을 제공하고자 주방 설비 및 조리 시스템을 변경했다”며 “정말 맛있고, 제대로 만든 밥과 국, 반찬 등 우리 한식 메뉴를 지속 연구해 글로벌 한식 브랜드로서의 역량을 더욱 견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비고는 솥밥 메뉴 출시를 기념해 11월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맑은 곰탕과 솥밥 또는 닭볶음탕과 솥밥 중 하나와 사골 떡만둣국을 함께 주문하는 고객에게 CJ제일제당의 신제품인 ‘새우 왕교자’ 2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판매 메뉴 및 사은품 증정 행사는 CJ푸드월드점, 서울스퀘어점 등 5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