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블로그 개설해 락앤락 모든 소식 공유…19일까지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락앤락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허브 채널이 개설됐다.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공식 블로그 ‘라이프 로그’를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락앤락 공식 블로그는 락앤락의 모든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허브 채널로써,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형 블로그를 표방한다.

블로그명인 ‘라이프 로그(Life Log)’ 또한 락앤락의 전반적인 소식부터 락앤락 제품 활용팁 등을 기록·소개하는 ‘락앤락 일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주요 컨텐츠로는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미디어 속 락앤락 뉴스, 그리고 주부·싱글족·대학생 등 다양한 연령대 맞춤 포스팅을 담을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서포터즈에서 이야기 중인 락앤락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식 블로그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살림 9단들의 전유물인 ‘숨겨진 락앤락 제품 활용팁’을 지속적으로 포스팅하며, 우리 생활 곳곳에서 요긴하게 쓰이는 락앤락 제품들의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네이버 블로그를 기반으로 PC는 물론 태블릿PC, 모바일 등 모든 IT기기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 언제 어디서든 접근이 용이하도록 했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그 동안 쌓아온 락앤락만의 주방·생활 살림 노하우와 매일같이 쏟아지는 락앤락의 다양한 소식을 한데 모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공식 블로그를 개설하게 됐다”면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이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도 고객서비스도 더욱 발전하는 락앤락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애정 이웃이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락앤락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 후, 해당 이벤트 소식을 스크랩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멀 프라이팬 및 냄비 세트와 스피드쿡 라면냄비, 항균 비스프리, 락앤락몰 적립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