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6.8공구 내 위치, 교통·편의·공원 등 풍부한 인프라 갖춰

현대건설이 송도국제도시에 전 세대에 테라스가 설치된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를 분양한다.

29일 현대건설은 오는 6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송도 6‧8공구) R1블록에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지하 4층~지상 49층 9개동, 전용면적 84㎡ 8개 타입 등 총 2,784가구 규모로 이뤄진다.

▲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조감도(출처=현대건설)

단지 내 지상 1~2층 연면적 약 1만 8000㎡ 규모의 복합 상업시설이 있으며, 송도국제도시 최초로 전 세대에 테라스가 설치된다. 일반테라스는 2층~49층, 광폭테라스는 1~3층 별개동에 설치된다.

또 앞서 분양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 2차와 함께 8,000여 가구에 달하는 힐스테이트 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인 만큼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현대건설을 설명한다.

단지는 송도국제도시 6ㆍ8공구 주거타운 내 자리 잡고 있어 조성 예정인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송도랜드마크시티역’의 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또 인천타워대로와 센트럴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고, 제1,2,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과 접근성도 좋아 타 지역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 개발 예정인 6·8공구의 다양한 상업시설을 비롯해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롯데몰(예정), 스타필드 송도(예정) 등의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권에 있는 것을 비롯해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포스코 자사고,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등의 교육기관으로 쉽게 통학이 가능해 교육‧편의시설 등 주거여건이 우수하다.

▲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투시도(출처=현대건설)

랜드마크시티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갖췄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 랜드마크시티인 6·8공구에 송도국제도시의 발전을 견인할 새로운 핵심시설을 유치해, MICE, 관광, 레저 등 서비스 산업의 중심지로 만들 것이라는 계획을 밝힌바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4월 착공에 들어간 신국제여객터미널 배후부지 개발사업인 골든하버의 기반시설도 단지에서 약 2㎞ 거리로 가깝다. 골든하버는 크루즈나 카페리(여객과 차량을 함께 운반하는 선박) 등을 타고 인천항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쇼핑, 레저, 휴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관광단지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0-3 센트로드 B동 403호에 운영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1-1번지에 오는 6월 개관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현대건설의 협찬으로 작성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