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행사 기간 및 이벤트 제품 상이…경품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1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락앤락 직·가맹점을 통해 ‘홈카페 마스터 기획전’을 실시한다.

최근 적은 비용과 간단한 방법만으로도 그럴듯한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 홈카페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락앤락은 홈카페족을 위한 기획전을 실시, 머그·텀블러 등 홈카페 추천제품 할인전을 비롯해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를 증정 하는 등 알찬 내용들을 마련했다.

 

‘홈카페 마스터 기획전’은 온·오프라인 채널별로 행사 기간 및 이벤트 제품이 다소 상이하다.

먼저 락앤락몰에서는 오는 8월 20일까지 기획전을 실시하며, 패더라이트 텀블러, 커피필터 머그컵 등 홈카페에 유용한 락앤락 인기 텀블러 및 머그컵 100여 가지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락앤락 직·가맹점의 경우 온라인몰 보다 좀 더 긴 8월 한달 간 기획전을 진행, 텀블러와 함께 락앤락 인기 물병종류를 마찬가지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락앤락은 홈카페 기획전에 어울리는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커피브랜드 조지아 고티카와 손잡고 기획전 고객 대상, 액상 스틱 커피인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를 총 5,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기로 한 것.

액상 형태라 찬 물이나 찬 우유에도 잘 녹아 홈카페 및 여름철에 더욱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락앤락몰은 행사제품 구매 시, 직·가맹점은 텀블러 및 물병종류 2만 원 이상 구매 시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최근 여름 휴가를 집에서 시원한 커피와 편하게 즐기려는 홈카페족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알찬 휴가를 응원하고자 락앤락 홈카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락앤락은 앞으로도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