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할인 혜택…1020위한 20%할인쿠폰, 학부모위한 15%쿠폰 증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옥션이 오는 31일까지 개학, 개강이 오는 것이 아쉽거나 기다려지는 고객을 위해 ‘개학실화’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상품들을 할인혜택가에 선보인다. 

 

옥션은 끝나가는 여름방학을 알차게 마무리하려는 이들을 위해 ‘단 하루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밤 12시마다 8개의 상품들을 선별해 혜택가에 판매한다. 

한샘의 ‘재크 철제 6단 서랍장’은 2만9,900원이며, 샤오미 ‘기계식 키보드’는 4만6,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곧 다가올 개학 준비에 필요한 아이템들도 매일 변경되는 기획전을 통해 리빙, 패션, 유아, 디지털, 도서 등 카테고리 별로 소개한다. 

학교로 돌아가야 하는 1020을 위한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1989년 이후 출생자에 한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개학 씩씩 20%쿠폰’도 증정한다. 

개학이 기다려지는 엄마, 아빠(1988년 이전 출생 대상)들을 위한 ‘개학 자유 15%쿠폰’도 지급하며, 최근 1년간 옥션 미구매 회원 대상으로는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50%쿠폰을 선보인다.

30일까지 신한, 현대, 롯데 등 참여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6% 할인혜택도 한도, 횟수 제한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개학, 개강을 맞이해 가구, 조명, 침구, 문구 등 아이방 꾸미기, 학습 증진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선별해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실제 개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이를 챙겨주는 학부모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쿠폰 등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