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라이프’, ‘최화정 쇼’ 등 기획 프로그램 릴레이 편성…CJ몰서 1~7일까지 관련 투표 이벤트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홈쇼핑 인기 왕은 나야 나! CJ오쇼핑 대표 쇼호스트들이 당신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CJ오쇼핑이 추석 연휴 동안 최고의 기획 프로그램을 뽑는 ‘슈퍼스타 쇼’ 특집전을 연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CJ몰 투표 이벤트와 함께 최화정, 강주은, 한혜연 등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동지현, 임세영, 서아랑, 조윤주 등 인기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CJ오쇼핑 대표 기획 프로그램들을 릴레이 방송한다.

먼저, 1일부터 7일간 CJ몰 모바일에서 CJ오쇼핑 최고의 기획 프로그램을 투표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CJ오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선호하는 기획 프로그램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7일 방송하는 상품을 미리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주문금액의 최대 10%를 CJ몰 포인트로 적립해줄 예정이다.

추석 연휴 마지막 주말인 오는 7일에는 CJ오쇼핑의 대표 기획 프로그램 8개가 15시간 동안 릴레이 방송된다. 

오전 8시20분에 방송하는 ‘굿라이프’를 시작으로 ‘동가게’, ‘최화정 쇼’, ‘HIT THE STYLE’ 등이 다양한 볼거리와 할인 혜택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추석 연휴 막바지인 7일에 방송되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는 물론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해줄 뷰티, 패션, 여행 등 ‘힐링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인 강주은이 진행하는 리빙 전문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는 ‘스팀보이 온수매트’와 ‘한샘 스타일 키친 시공 상품’을 선보인다.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정상가 보다 10만 원 할인 판매하며, ‘한샘 스타일 키친 시공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WMF 프라이팬 2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동지현 쇼호스트와 가수 알렉스는 오전 10시20분부터 방송되는 ‘동가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면리프팅 개선에 도움되는 미용기기 ‘누페이스 트리니티’와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유용한 ‘크리스한 양가죽 자켓’을 선보인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이날 방송 중에만 무이자 24개월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홈쇼핑 대표 언더웨어 기획 프로그램 ‘FNL 란제리 쇼’와 최신 유행 뷰티 상품을 집중 소개하는 ‘그녀의 뷰티살롱’, 패션 전문 쇼호스트 서아랑씨가 진행하는 ‘셀렙샵’이 연달아 방송된다.

각 기획 프로그램에서는 ‘휠라 보정 속옷 세트’, ‘AHC 아이크림’, ‘셀렙샵에디션 울 자켓’ 등 명절 스트레스에 지친 주부들을 위한 힐링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방송인 최화정씨 역시 7일 CJ오쇼핑에 출연한다.

7일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최화정 쇼’에서는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와 ‘브리오신 세정제’를 방송한다. 방송 중에만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를 10만 원 할인 판매하며, ‘브리오신 세정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다용도 고무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유명 쇼호스트 임세영, 이민웅씨가 함께 진행하는 패션 전문 기획 프로그램 ‘HIT THE STYLE’, 여행상품 전문 기획 프로그램인 ‘꽃보다 여행’도 특집 방송한다.

이날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프라다 럭스 갤러리아 백’ 등 명절 이후 특히 인기있는 고가의 패션 잡화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꽃보다 여행’에서는 서유럽과 미국 동부 지역 여행 상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일 계획이다.

CJ오쇼핑 임호섭 방송콘텐츠 담당은 “‘최화정쇼’, ‘HIT THE STYLE’ 등 CJ오쇼핑의 기획 프로그램들이 쇼호스트와 연예인 게스트들의 찰떡 호흡과 풍성한 혜택 덕분에 고정 팬이 많기로 유명하다”며 “긴 추석 연휴를 맞아 하루 평균 1~2회 편성되던 CJ오쇼핑의 대표 ‘쇼퍼테인먼트’를 하루에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슈퍼스타 쇼’ 특집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