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의류 전용세제…pH 6~8 순한 중성세제, 옷감변형 및 이염 예방 등 장점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고급 면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면 의류 전용세제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를 출시했다.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는 최근 소비자들이 자주 입는 120수 면 셔츠, 명품 면 티셔츠, 고급 면 침구류, 면 레이스 등의 고가 제품을 오랫동안 잘 입기 위해서는 섬유 손상을 최소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고급 면 맞춤형 전용세제이다.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는 pH 6~8의 순한 중성세제로 옷감 보호에 탁월하며 땀, 커피, 과즙 등의 얼룩제거에 효과적이다. 

세탁기 사용에 적합해 식물성 섬유인 면, 마, 린넨 등을 간편하게 세탁 할 수 있으며 물 빠짐과 옷감변형을 줄여준다.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는 이염 방지 폴리머를 적용해 세탁시 색소가 다른 옷에 이염되는 것을 막아주고 보풀 제거를 통해 선명한 색상을 유지해준다.

또한 우수한 세척력을 겸비한 중성세제로 땀 냄새 유발원인 중 하나인 피지얼룩을 제거해 땀 냄새를 없애주고 부드러운 핑크 프리지어 향기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실제로 공인시험기관 실험결과 자사 액체세제 대비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를 사용했을 때 피지얼룩 제거력이 18% 증가했다.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는 AK몰,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