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회 중 홀인원을 기록하는 참가자에게 시상하는 '시트로엥 DS3'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2012 푸조 시트로엥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푸조 및 시트로엥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5일 경기도 여주시 소재의 360도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다. 참가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푸조,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총 참가 인원은 12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참가비는 20만원이며,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그늘집, 조식 등 골프장 내에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포함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김영주 캐디백 등 30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는 신페리오(New Perio) 방식으로, 동시 티오프(Shot Gun) 진행된다. 총 30개 팀(4인 1조)으로 나뉘어 실력을 겨루게 되며, 단체 및 개인별로 순위를 계산해 뱅골프 드라이버, 우드 등 약 40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과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다 보기(bogey), 다 파(par) 등 번외 시상을 통해 대회에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대회 중 홀인원을 기록하는 참가자에게는 지난 4월 국내 공식 출시한 시트로엥 DS3를 시상한다.  
 
DS3는 올해 출시되면서 연비테스트를 받은 236개 차종 중 가장 뛰어난 연비효율을 자랑하는 모델로, 최근 KBS2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차량을 협찬했다.
 
한불모터 송승철 대표는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의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