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장서 청첩장 제시 고객 대상 할인쿠폰 증정…온라인 웨딩데이 기획전 마련도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오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슈콤마보니는 특유의 디자인을 앞세워 신부의 당일 웨딩 슈즈는 물론, 허니문에서 빛날 수 있는 샌들,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을 위한 슈즈까지 다양하게 제안하는 ‘더 퍼펙트 웨딩 모먼트(The perfect wedding moment)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퍼펙트 웨딩 모먼트(The perfect wedding moment)프로모션’은 이달 4일부터 13일까지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슈콤마보니 전국매장에서 진행된다.

슈콤마보니 전국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에서 청첩장을 제시하는 고객 대상으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슈콤마보니 청담점, 가로수점, 무교점, 과천점에서는 예비 신부 본인 신발 구매 시 2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청첩장, 본인 확인) 

코오롱몰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웨딩데이 기획전에 제안된 슈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준다.

슈콤마보니 마케팅 담당자는 “5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과 하객을 위해 발끝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줄 슈콤마보니 슈즈를 선보이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결혼식 당일 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신혼여행지에서도 슈콤마보니의 여성스러운 슈즈가 함께 빛났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코오롱몰의 기획전을 통해 웨딩 본식에서 눈길을 사로잡을 세련된 웨딩 슈즈와 허니문에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샌들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