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밀 그레인·바나나 2종 구성…‘크라우드펀딩 와디즈’서 23일부터 할인 판매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뉴케어’가 23일 일반식 신제품 ‘마이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의 국내 환자식 1위 브랜드 뉴케어가 20년 노하우로 선보인 균형영양 식사대용식으로, 영양 가득한 한 끼를 간편하게 챙기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물론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있어 한 팩으로 가벼운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단백질은 1일 필요영양분의 24%를 섭취할 수 있고, 그 외 비타민 12종(A, B1, B2, B6, B12, C, D, E 등), 무기질 9종(칼슘, 인, 칼륨, 마그네슘, 철분 등), 식이섬유, 엽산도 들어있어 균형 있는 영양을 챙길 수 있다.

무균충전방식 아셉틱 시스템(Aseptic System)으로 생산해 제품의 안전성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의 맛과 풍미, 영양소는 최대한 유지해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단에 캡이 달려 있어 가볍게 휴대하기 좋고 보관이 용이하다.

신제품 마이밀은 17가지 곡물분말로 만들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마이밀 그레인’과 바나나 농축액을 함유해 부드럽고 향긋한 ‘마이밀 바나나’ 등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크라우드 펀딩 전문기업 와디즈(WADIZ)를 통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에서도 영양 가득한 한 끼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식사대용식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기존에 없던 새로운 타입의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특히 얼리어답터 소비자들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론칭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