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크프라이스(대표 박은상·허민)가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 TIME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는 시간'의 컨셉으로 기획된 이 이벤트는 'TIME SALE' 시간에만 특가로 구매 가능하거나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상품을 추가 할인해 판매하는 상품들로 구성돼있다.
 
오전 10시, 오후 1시, 5시, 8시로 구성된 4번의 'W TIME SALE'은 한 타임에 2시간씩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상품의 경우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TIME SALE' 시작 시각에 맞추어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W TIME SALE'에 해당하는 상품은 패션/잡화부터 뷰티, 리빙, 디지털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전 10시에는 '펠리체 보드복'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 판매하고, '세븐라이너 베스트 뉴 포르테'는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위메프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오후 1시의 대표상품인 '일렉트로룩스 커피메이커'는 49% 할인된 가격인 39,9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트리 세트'는 'TIME SALE'동안 위메프 가격 55,900원에서 10,000원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후 5시에는 '번아웃 카페트 3종세트'를 소셜 최초로 진행하며 방송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오후 8시의 '소니3D TV'는 특가로 30대 한정 판매하며, '마리 슬림 패치'는 추가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불경기로 마음이 무거워진 소비자들을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원하는 상품을 더블할인 받은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