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팔레트, 아이섀도우, 아이 브로우로 구성
올 가을 분위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으로 제격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나스(NARS) ‘2018 가을 컬러 컬렉션’을 오는 8월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대담하고 다이나믹한 메이크업 연출에 초점을 둔 이번 컬렉션은 어데이셔스 립스틱 팔레트와 2가지 타입의 쿼드 아이섀도우, 브로우 퍼펙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그윽하고 볼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분위기 있는 가을 음영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어데이셔스 립스틱 팔레트 세븐 데들리 신스’는 2018 가을 컬렉션 한정판으로, 지난 2014년 나스 20주년을 기념해 첫 선을 보인 어데이셔스 립스틱의 팔레트 버전이다. 나스의 모던한 아이덴티티 명성에 걸맞게 강렬하고 독보적인 컬러감과 발색력을 자랑하며, 총 7가지의 새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브로우 퍼펙트 캘리머나’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로우 펜슬로, 기존 제품에 스크류 브러쉬가 더해져 눈썹 결 정돈 및 스머징으로 어떤 각도에서든 고르고 우아한 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눈 위에 빛나는 컬러를 선사하는 ‘쿼드 아이섀도우’는 부드러운 매트부터 강렬한 메탈릭 피니쉬까지 활용도 높은 쉐이드로 구성되어 가을 컬러 메이크업에 완성도를 더한다. 나스의 창립자이자크리에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프랑수아 나스가 직접 제안한 색상의 팔레트로,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며 컬러를 보다 선명하게 구현한다는 특징이 있다.

가을 음영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나스의 ‘2018 가을 컬러 컬렉션’은 8월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