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S25
출처=GS25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날이지만 언제나처럼 자신의 일을 하느라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GS25는 24일 추석에도 일을 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동영상을 제작, SNS 공식채널(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을 통해 게재했다.

이번 동영상은 ▲새벽에 도로를 청소하고 ▲사람들이 이동할 수 있도록 버스를 운행하고 ▲긴급한 상황을 대비하는 119 구조대의 모습을 통해 추석에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았다.

GS25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이번 동영상은 기존 게시물 대비 2~3배 이상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 상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동영상 외에도 혼자 추석을 보내는 고객들이 연휴기간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추석 도시락을 선보였다.

또,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추석 당일 주문도시락을 수령하도록 주문한 고객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한과를 선물함으로써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도 제공한다.

여기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추석 도시락으로 예약주문하는 고객 6,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인기 도시락 쿠폰(앱 전용)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윤희 GS25 담당자는 “추석에도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분들을 떠올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영상과 함께 도시락 선물 이벤트가 추석연휴에도 일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