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서 공유는 내달 6일, 공효진은 내달 14일 진행
팬사인회 참여 응모는 SSG닷컴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SSG닷컴이 모델 공유, 공효진의 팬사인회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한다. 

사전 응모한 각 7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열 예정으로, 공유는 12월 6일 오후 4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공효진은 12월 14일 오후 6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메가박스에서 진행한다.

팬사인회 참여 사전 응모 및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SSG닷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유는 11월 30일까지, 공효진은 12월 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팬사인회 행사 전 SSG앱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쓱 휴대폰 거치대’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사인회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도 제공키로 했다. 

특히 공효진의 경우, 사인을 진행한 후에는 참여해 준 팬들을 위해 영화 시사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SSG닷컴이 모델 공유, 공효진의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이유는 최근 선보인 영상 광고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서다.

SSG닷컴은 지난 9월부터 현재까지 백종열 감독, 헐리우드 유명 스탭진들과 함께 영화같은 느낌의 새로운 영상 광고 4편을 선보이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지난 9월 선보인 새로운 영상광고에 큰 호응을 보여주셨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