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Moisture 라인, Wrinkle care 라인 등 참여
12워러 한 달간 온라인 직영 몰 및 오프라인 매장서 구매 가능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잇츠한불(대표이사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12월 한 달간 혹한기 대비 극복템 1+1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혹한기 대비 극복템 1+1 행사’는 Pure moisture, Caviar double effect, Wrinkle care, Hand cream으로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대표 행사 제품인 ‘Pure moisture’ 라인은 잇츠스킨의 스테디 셀러인 순수 시리즈 5종으로 미스트, 하얀꽃 에센스, 수분 젤, 크림, 오일이다. 특히 수분 젤과 크림은 피부 자극이 덜하고 풍부한 보습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들이다.

다음으로 ‘Caviar double effect’ 라인은 영양과 보습에 탁월한 캐비어 추출물을 활용해 만든 라인으로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아이에센스, 마스크시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밝게 가꾸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유지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Wrinkle care’ 라인은 달팽이 제품 중 하나인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언링클 크림’ 외 올해 출시한 신제품인 ‘글로우 루틴 필 크림 나이트’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Hand cream’의 경우 올해 새롭게 출시한 ‘센트 유얼 핸드 포마드’ 를 포함해 다양한 핸드크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고 있는 혹한기 대비 극복템 1+1행사는 겨울철 추위에 건조하고 푸석해지 쉬운 피부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1+1 행사는 2018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며, 잇츠스킨 온라인 직영 몰(www.itsskin.com) 및 잇츠스킨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안내와 제품은 잇츠스킨 홈페이지(www.itssk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