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맞이 전 제품 할인 특가 이벤트
홈페이지 접속 지연…기간 연장 결정

출처=마녀공장 홈페이지.
출처=마녀공장 홈페이지.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뷰티브랜드 마녀공장이 현재(오전 9시 33분 기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주목 받고 있다.

연말을 맞아 마녀공장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벌이기 때문.

마녀공장에 따르면 어제(5일)부터 전 제품을 최대 76% 할인하는 ‘LOVE BACK’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전 제품 할인과 함께, 정오에는 99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로 적립금 혜택은 물론 페이백 이벤트까지 적용된다.

99특가 이벤트는 5일과 6일 낮 12시에 오픈되며 온천수 미네랄 크림, 비피다락토 아이크림, 블레미시 랩 프록실 겔 등의 제품을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같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마녀공장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접속이 지연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마녀공장 측은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연말을 맞이해 진행된 이벤트 소식에 즐거운 마음으로 구매하러 들어와 주셨는데 불편을 안겨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면서 “홈페이지 접속에 예기치 못한 불편함이 있어 할인 제품 구매가 어렵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마음을 잘 알기에 할인 제품 판매 기간을 최대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님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아, 에센스 겨우 샀네”, “하 올 겨울인 이걸로 끝이다”, “역대급, 진짜 이건 꼭 사야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