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고민 많은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데일리 비타민 케어 ‘비타 씨 톡 라인’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비타 씨 톡 라인’은 탄산 온천수와 레몬추출물, 안정화된 비타민 C 유도체의 항산화 콤플렉스가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고, 미백 유효 성분이 다크 스팟을 케어해주어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데일리 비타민 케어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비타 씨 톡 라인’은 ‘비타 씨 톡 세럼’, ‘비타 씨 톡 부스팅 워터’, ‘비타 씨 톡 젤 크림’ 세 가지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메인으로 선보이는 ‘비타 씨 톡 세럼’은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비타민 유도체가 10%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산뜻하면서도 피부 위에 차곡차곡 레이어링되는 수분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비타 씨 톡 부스팅 워터’는 기초 케어의 첫 단계에서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피부 속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그리고 ‘비타 씨 톡 젤 크림’은 끈적임 없는 수분 보습막이 부드럽게 피부결을 감싸 안아 오래도록 촉촉한 수분을 남겨준다.

에뛰드하우스의 ‘비타 씨 톡 라인’은 오는 2019년 2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