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 가능
커버력, 밀착력도 장점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뷰티브랜드SEP(셉)이 단 한 번의 커버로 하루종일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 시켜주는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은 본연의 피부인 듯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아침 화장으로 오후까지 화사하고 예쁜 피부를 오랜 시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초 경량 파우더를 사용해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오후에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

특히 천연 과일 성분으로 구성된 랩핑 포뮬라(wrapping formula)가 매끈한 모공 커버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히알루로스무스 성분으로 수분감을 더해 들뜸 없이 밀착력을 높였다.

가격은 30ml 기준 2만5,000원이며 제품은 쿨톤(cool tome) 웜톤(warm tone) 등 본연의 피부톤에 맞게 총 6가지의 컬러를 갖추고 있다. 많은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21호는 컬러를 3가지로 넓혀 세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은 CJmall, ssg닷컴, 현대몰, 위메프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Jmall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랩핑 파운데이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 전원에게는 랩핑 퍼프와 샘플 2종(21호, 23호 각 1.5ml), 그리고 베스트셀러인 스타터 제트 어썸 핑크 샘플(5ml)이 무료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