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핵심 '에센스' 함유해 '촉촉'
커버력,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 갖춰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AGE 20’s의 핵심인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비비크림은 브랜드의 핵심인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촉촉하게 발리는 동시에 피부 커버력은 높였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을 갖춘 화장품이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비비크림의 에센스는 자작나무 수액 베이스에 피부 유사 구성성분을 복합한 스킨밀러(Skin MillarTM)기술을 더해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전달해준다. 특히 자연유래 보습오일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광채와 수분감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며 바를수록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비비크림은 원하는 피부 연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모이스처’ ▲결점 없는 피부표현이 가능한 ‘인텐스 커버’ 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비비크림 모이스처는 스킨케어 한 듯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건조하고 윤기 없는 중건성,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며, 인텐스 커버는 가벼운 발림성과 빈틈 없는 커버로 무결점 피부표현이 가능해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 중복합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비비크림은 신라면세점, 시코르와 AK Beauty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