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이 오늘 CJ오쇼핑에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6일 오후 5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판매 모델은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모델명: HIC-F3100DS)’와 ‘셰프레인지(CIR-S3211DSBS)’다.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 HIC-F3100DS(출처=쿠첸)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 HIC-F3100DS(출처=쿠첸)

쿠첸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는 사용하는 용기의 크기와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해 가열해주는 ‘프리존’이 특징이다. 둥근 조리 용기는 물론 구이, 부침, 볶음 등의 요리에 적합한 사각팬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

‘셰프레인지’의 경우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하이브리드 레인지 제품으로 인덕션(IH) 화구와 용기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하이라이트(HL) 화구가 접목됐다. 가열, 팬, 우림, 보온, 물끓임 등의 셰프 모드로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독일 쇼트사에서 직수입한 상판이 적용됐으며 인덕션 화구에 대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세컨드 전기레인지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구 인덕션(CIR-F150)을 특별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와이드 사각그릴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연일 미세먼지가 심각해지며 실내 공기질 관리에 도움이 되는 주방가전으로 전기레인지가 부상하고 있다”며 “최근 신종 코로나로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집에서도 편리하게 전기레인지를 구매할 수 있는 특집 방송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