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기업' 인증 기념…k시리즈 구매고객에 보답

   
 

기아자동차는 이달 K시리즈를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교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시리즈 차량 교환 프로그램'은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기아차 지점이나 대리점을 통해 K3, K5, K7, K9을 구입 후 고객이 원하면 단 한번 다른 차종으로 교환을 해 주는 고객 만족 판촉 프로그램이다.(※ 동일 차종 교환도 가능)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차량 구매 시 어떤 차가 본인에게 더 어울리고 유용할지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고객들이 구매 후 선택하지 못 한 차에 대해서 가질 수 있는 아쉬움을 없애 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 K시리즈 차량 구입 계약 시 약정서를 작성해야 하며 차량 등록 후 최소 25일, 최대 30일 운행과 운행주행거리 500km이상 2,000km이하인 차량을 기아차 지점이나 대리점에 반납했을 때 교환 가능하다.(단, 사고로 인한 차량 교환은 불가능. 자세한 내용은 약정서 필히 확인 요망.)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조그만 보답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자동차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기업 인증을 받은 만큼 늘 고객 중심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2월 자동차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기업' 인증을 받았다.

소비자중심경영 기업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 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를 통과해야 인증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