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울산 삼산 전시장과 인천 청라 전시장이 각각 9주년, 7주년을 맞이해 이달 5일부터 13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3명에게는 바디프랜드 골프공 세트를 현장에서 증정하며,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으로 VIP기프트세트, 깔제도니아 스타킹 또는 레깅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천 청라(위), 울산 삼산(아래)(출처=바디프랜드)
울산 삼산 전시장(출처=바디프랜드)
인천 청라(위), 울산 삼산(아래)(출처=바디프랜드)
인천 청라 전시장(출처=바디프랜드)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미니웜벨트, 미니건, 이태리 천연 라텍스베개,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고급 타월세트 등 제품별로 상이한 특별 사은품 옵션 중에서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다. 특별히 더팬텀, 더파라오 등 ‘더’시리즈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BTN스페이스퍼퓸 5종을 함께 증정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전국 직영 전시장 및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 프로모션’을 이달 13일까지 진행 중이다.

더파라오, 더팬텀 등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147만 원의 혜택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더팬텀 이상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보해매실환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울산 삼산 전시장과 인천 청라 전시장이 각각 8주년과 7주년을 맞을 수 있는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손미화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