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한정판 ‘비타500에이슬’을 재출시한다. 

비타500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진행한 협업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아 지난 9월 출시 이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3주만에 조기 완판됐다.

아이셔에이슬 출시 때보다 빠른 속도로 판매되면서 인기를 입증한 비타500에이슬은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2차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출처 = 하이트진로
출처 = 하이트진로

이번 비타500에이슬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소비자 요청에 의해 재출시하는 만큼 수량은 이전보다 확대한다. 오는 10일 출시되며, 일반 업소 뿐만 아니라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질, 용량,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비타500에이슬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광동제약과 협업해 출시했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이 들어있다는 점이다. 맛 또한 비타민C의 상큼함을 특색있게 구현했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 자몽에이슬 출시 이후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까지 선보이며 국내 과일 리큐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앞서 출시한 아이셔에이슬도 두 차례 재출시되는 등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으로 비타500에이슬이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No.1 주류기업으로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