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반려동물의 날을 맞이해 내가 펫이 되는 세상 'O모O모(오모오모)'가 사전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O모O모'는 삼성화재가 11월 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캐릭터로 즐기는 펫 커뮤니티 서비스다.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1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펫캉스 이용권과 펫케어 용품,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출처=삼성화재
출처=삼성화재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O모O모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O모O모' 또는 '오모오모'를 입력하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다.

세로로 보면 '멍멍'이라는 의미의 'O모O모'는 '내가 나의 반려동물이 되어 반려동물의 세상에서 살아간다'는 컨셉으로 메타버스 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반려동물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O모O모' 모바일앱만 설치하면 이용 가능하다.

44종의 펫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O모O모'에서는 견종, 묘종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나만의 귀여운 반려동물 캐릭터를 만들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홈에서는 나만의 펫 공간을 내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다.

커뮤니티 서비스를 표방하는 'O모O모'에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메인 광장이 대표적이다. 이 곳에서는 이용자들이 함께 모여 친구맺기와 실시간 채팅, 이벤트 참여 등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펫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미니게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일상 공유는 물론, 알짜배기 진짜 펫 리뷰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와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마켓 역시 준비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반려인과 예비 반려인을 위한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즐거움과 유익함이 공존하는 반려동물 커뮤니티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