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가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에 입점한다.

시슬리는 1976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하이엔드 브랜드다. ▲원료의 재배지 ▲수확 시기 ▲추출 기법까지 꼼꼼하게 검증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초고가임에도 최고의 재료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브랜드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뷰티컬리가 이번에 론칭하는 시슬리 제품은 총 28종이다. 이 중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어드밴스드 포뮬라는 시슬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백화점 뷰티 코너에서도 높은 판매 순위를 자랑하며 럭셔리 브랜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휘또-블랑 르 쿠션도 최근 판매량이 증가한 시슬리의 대표 상품 중 하나다.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라인 등 요즘 뷰티컬리 플랫폼에서 판매량이 부쩍 늘고 있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들도 있다.

출처 = 컬리
출처 = 컬리

뷰티컬리는 시슬리 론칭에 맞춰 이달 24일 오전 11시까지 '시슬리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론칭한 시슬리의 인기 제품 28종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일 저녁 8시 30분에는 론칭 기념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시슬리를 대표하는 베스트 상품들을 맞춤 기획세트로 준비했다. 라이브 진행 시 구매 인증 댓글, 구매왕 이벤트 등도 운영한다.

뷰티컬리는 올 1~3월 럭셔리 뷰티 브랜드 판매량이 지난 해 같은 기간 대비 약 7.8배나 늘어날 만큼,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결이 잘 맞는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 실제로 뷰티컬리에 입점한 '라 메르', '달팡' 등의 고가 에스테틱 브랜드들 모두 높은 판매량 신장률을 기록 중이다. 에스티로더, 랑콤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 또한 마찬가지다.  

김새아 뷰티MD팀장은 “시슬리의 뷰티컬리 입점은 온라인 뷰티 커머스 시장에서 갖는 의미가 크다"며 "최고급 뷰티 브랜드 소비자들도 뷰티컬리를 통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