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가 오는 12일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프리미엄 라인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출시를 기념해 GS 홈쇼핑에 론칭한다.

출처=메디톡스
출처=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의 첫 홈쇼핑 데뷔는 12일 오후 4시 5분부터 총 70분간 ‘동안 쇼호스트’라 불리는 최현우와의 콜라보를 통해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톡스는 홈쇼핑 론칭에 맞춰 온라인 GS샵에 총 33종으로 구성된 ‘뉴라덤’ 제품들도 입점 완료했으며, 롯데홈쇼핑 등을 통해 추가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를 통해 신경전달 작용에 대해 20년 이상 축적해온 메디톡스 연구진의 R&D역량과 미생물공학 기술력이 집약된 ‘엠바이옴(M.Biome)’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주름 유발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 분비를 저해하는 특허 성분인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 펩타이드는 피부 노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에 함유된 ‘엠바이옴 브이(M.Biome-V)’는 미국 FDA의 안전원료인증(GRAS)을 받은 효모 균주에서 추출한 엑소좀에 다양한 피부 개선 유효 성분을 탑재한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특허를 획득하고, 국제 특허도 출원 중이다.

주희석 부사장은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며 “메디톡스만의 독자적인 특허 원료와 기술을 장착한 ‘뉴라덤’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라덤’은 글로벌 온라인 쇼핑 ‘아마존’ 등 플랫폼 입점에 이어 신세계면세점, 갤러리아·롯데·AK플라자 백화점에도 입점했으며, H&B 스토어 등의 유통 채널을 다방면으로 확장해갈 계획이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