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00여 그루의 벚나무에서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이 낮에는 낮대로, 밤에는 밤대로 봄의 운치를 더해주는 서울 여의도 벚꽃축제가 13~17일 열린다. 서울 여의도의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호텔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600여 그루의 벚나무에서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이 낮에는 낮대로, 밤에는 밤대로 봄의 운치를 더해주는 서울 여의도 벚꽃축제가 13~17일 열린다.

서울 여의도의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호텔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월 한달동안 '블라섬 패키지'를 판다. 벚꽃으로 둘러싸인 호텔의 1베드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1박과 여의대로가 한눈에 들어오는 '파크카페' 2인 조식 뷔페로 구성된다. 아메리카노 교환 상품권과 에코 화분이 무료 증정된다. 26만5000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키즈풀과 자쿠지가 있는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스쿼시 코트, 골프레인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02-2090-8025

벚꽃축제도 식후경인 만큼 '파크카페'에서는 '특선 브런치 뷔페'와 '고메 샌드위치 세트'를 선보인다.

브런치 뷔페는 샐러드 바, 제철 맞은 충남 서산 주꾸미 특선 요리, 유제품, 안티파스토, 차가운 음식, 뜨거운 음식, 브레드, 디저트, 음료 섹션으로 구성된다. 여느 호텔 브런치 뷔페와 달리 메인메뉴도 제공된다. '플랭크 스테이크, 대하 그릴 구이, 대구살 스테이크', '시푸드 스파게티', '링귀니 카르보나라'. '알리오 에 올리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스파클링 와인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토·일요일 오전 11시30분~오후 2시30분. 1인 4만원.

고메 샌드위치 세트는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BLT 샌드위치', '유러피안 스타일 햄치즈 크로아상 샌드위치', '한식을 접목시킨 포카치아 불고기 샌드위치'<사진> 등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오늘의 수프, 감자 요리,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음료로 커피와 탄산음료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다. 테이크아웃 시 수프와 디저트 대신 야채 샐러드나 과일 샐러드가 나온다. 매일 오후 1~5시 파크카페 라이브러리에서 맛볼 수 있다. 2만3000원(이상 각 세금·봉사료 별도) 02-2090-8050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