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홈페이지서 레이싱게임 진행…게임 순위에 따라 푸짐한 경품

[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켈로그가 레이서 장남감이 포함된 첵스초코 한정판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켈로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레이서 장난감이 포함된 첵스초코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3일까지 투니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체키 레이서 구출 대 작전!’ 온라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켈로그는 '첵스초코'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농심켈로그)

이벤트 참여 방법은 투니랜드 홈페이지(www.tooniland.com)에 접속 후, 첵스초코의 귀여운 캐릭터 핑키를 납치한 차카에게서 핑키를 구해내는 레이싱 게임을 하면 된다.

게임 완주 시간을 측정해 참가자 중 매주 랭킹 1위의 도전자에게는 우승상품인 플레이스테이션 4를, 순위 안에 들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는 게임 참여 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첵스초코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켈로그 첵스초코 마케팅 담당자는 “체키 레이서 구출 대 작전은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게임은 물론 한정판에 포함되어 있는 레이서 장난감도 함께 즐기면서 첵스초코가 더욱 재미있는 시리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첵스초코 제품은 옥수수, 쌀, 밀, 귀리, 보리 다섯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영양 많고 맛있는 초콜릿 맛 시리얼이다. 오곡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하루에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철분, 아연, 칼슘 등)이 들어 있어 어린이들의 성장을 도와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