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까지 참가비 1만원 접수…부모 동반 2인까지 무료

[컨슈머치 = 이지애 기자] 켈로그가 오는 9월 20일에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또래와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과천서울대공원 분수광장에서 ‘콘푸로스트와 함께하는 토니 무작정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900명이며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참가 접수와 이벤트 응모를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콘푸로스트’와 친구를 맺은 후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 (www.tonyrace.co.kr)에 접속해 ‘토니 무작정 레이스’ 신청 및 참가비 1만원을 접수하면 된다.

   
 

참가 접수 시 부모는 동반 2인까지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신청은 9월 5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콘푸로스트 600g 제품 구매 후 패키지 내부에 있는 골든티켓 번호를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무료로 레이스 참가 자격을 증정한다.

참가자 어린이에게는 레이스 기념 티셔츠 및 콘푸로스트 제품, 방수 암밴드 및 행사 안내 리플렛이 사전 택배 발송 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날에는 레이스 완주 시 간식 류 및 동물원 입장권 등이 증정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컬러 물총을 피해 장애물을 통과하는 물총코스, 물 위 부표를 밟고 건너는 물핑 코스 등 총 5가지 미션으로 이루어진 레이스를 완주하는 행사로 부모를 동반한 13세 미만 어린이라면 누구든 참가 가능하다.

켈로그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 어린이들은 학교, 학원 등 바쁜 일상 때문에 또래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며 “이번 토니 무작정 레이스를 통해 어린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하루 동안 신나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콘푸로스트는 켈로그 시리얼 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활기찬 토니(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최근 출시된 콘푸로스트 파워볼은 비타민B군이 40% 증가돼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에너지 충전을 도와주면서 동그란 모양과 식감을 살려 재미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