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개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서…AG 폐막 맞춰 진행

[컨슈머치 = 미디어팀] '대세 아이돌' 블락비, B.A.P 등이 한류문화축제 'The K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인천도시공사(사장 유영성)가 한류문화축제 'The K 페스티벌'의 3차 출연진과 함께 최종 명단을 4일 공개했다. 발표된 3차 출연진 리스트에 따르면 '블락비'를 비롯해 'B.A.P', '소년공화국', '언터쳐블', '호소', '블래스트' 등 6개 팀이 출연을 결정 지었다.

이들은 앞서 출연이 확정된 비스트, 포미닛, 지나, 데이브레이크, 10cm, 정준일, 술탄오브더디스코 등 15개 팀과 함께 오는 10월 3일, 4일 양 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한류문화축제' 무대에 선다.

   
 

'The K 페스티벌'은 기존의 옴니버스 형식의 콘서트에서 벗어나 국내・외 최정상급 아이돌 및 차세대 K팝 가수들의 콘서트다. 동시에 팬미팅이 마련되는 아웃도어형 음악축제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는 2014 인천아시안게임 폐막에 맞춰 진행된다. 인천도시공사는 이번 축제를 아시안게임 방문객과 선수단, 스태프가 경기일정을 마친 후 즐길 수 있는 문화 종합 행사로 구성했다.

인천도시공사 측은 "평범한 아이돌 공연을 접할 기회를 넘어 한류문화를 아우르는 축제 한마당으로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K-POP(음악) 외에도, K-Food(음식), K-Fashion(패션), K-Beauty(뷰티), K-Film(영화), K-Smart IT(스마트 IT)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전시 및 체험 공간이 운영된다.

한류문화축제 'The K 페스티벌'은 입장권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석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10%의 입장권 할인가가 적용되며, 이 기간 The K 페스티벌 티켓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17일에 열리는 '2014 한류관광콘서트' 티켓(2매)을 경품으로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