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피노키오' 속 박신혜처럼 예뻐지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연출법 강의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마몽드가 12월 16일 화요일 12번째 클래스인 ‘마몽드 블루밍 홀리데이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꽃에 담긴 효능에 주목하는 마몽드는 ‘여자가 아름다워지는 순간’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화(花)요일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진행해왔다.

   
▲ 마몽드, 박신혜 오피스 새내기 룩 제품 조합

마몽드 플라워 뷰티 클래스는 마몽드 제품에 들어간 원료 꽃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해당 제품을 체험하며, 꽃을 활용한 플라워 메이킹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12월 마몽드 ‘플라워 뷰티 클래스’는 기존에 매달 진행해온 클래스와 달리 2014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마무리하는 마몽드 ‘블루밍 홀리데이 플라워 클래스’로 진행된다.

그동안 마몽드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참석했던 마몽드 뷰티 플로리스트들 중 활발히 활동하신 분들을 초대해 좀 더 다양하고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몽드 12월 ‘블루밍 홀리데이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SBS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 박신혜의 오피스 새내기 메이크업 룩에 사용된 제품으로 이슈가 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과 젤리 팩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인기 드라마 피노키오 속 박신혜의 메이크업을 활용하여 연말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연출법과 생화를 이용한 플라워 트리 메이킹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12월 ‘블루밍 홀리데이 플라워 클래스’ 신청은 마몽드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monde.kr)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으며 9일 오후 6시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오전 마몽드 페이스북에서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