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부터 데이트 코스까지 위메프로 해결

   
▲ 위메프

[컨슈머치 = 김예솔 기자] 위메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기획전을 오는 23일 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기획전은 즉시 할인 쿠폰, 연령별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들로 구성됐다.

최고 5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은 이달 말인 31일 까지 지급한다. 매일마다 패션ㆍ뷰티ㆍ잡화 카테고리에서 구매 금액별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부터 최대 3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12월 21일 까지 ‘레드딜’이 표시된 상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위메프 포인트가 지급된다. 

'연령별 크리스마스 선물'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성별, 연령대 별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모은 기획전으로 장난감, 완구, 문구 원더맘 특가 기획전과 연인을 위한 위한 속옷, 지갑, 향수, 화장품 등이 준비됐다.

남아용 대표 인기 완구인 또봇이 4만7000원에서 37% 할인된 2만9800원에, 여아용 캐릭터 완구 시크릿쥬쥬 44종을 7800원부터 5만900원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스토랑과 호텔 숙박권, 공연 상품들로 구성됐다. 춘천 빙어축제 당일여행, 덕유산 눈꽃축제, 보성 빛 축제,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당일투어 등은 1만7800원부터 13만9000원까지로 국내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위메프가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준비한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기획전을 잘 활용해서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