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하게 이루고 싶은 ‘나’와 ‘친구’의 소망 메시지를 위트있게 ‘~양’으로 끝나도록 작성

   
▲ 코카콜라

[컨슈머치 = 김예솔 기자] 코카-콜라사가 양의 해를 맞아 2015년에 이루고 싶은 나만의 짜릿한 소망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 한정판 제품을 증정하는SN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가 양띠 해의 행복과 소망 메시지를 나누는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SNS를 통해 2015년 새해 소망을 위트 있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로 서로 나누고, 나만의 소망 메시지를 담은코카-콜라 한정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shareacoke.co.kr)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SNS 계정을 선택한 후, 2015년에 바라는‘나의 소망’이나 ‘친구를 위한소망’ 두 가지를 ‘양(羊)’띠해를 위트있게 표현한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처럼 ‘~양’으로 끝나도록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자신의 소망 메시지가 라벨링된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 제품 1박스(박스당 제품 10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1월 16~25일)동안 총 10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새해 소망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 패키지를 통해 새해에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만의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코카-콜라로친구, 가족, 주변의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서로의 소망을 나누고 응원하며 짜릿하게 이뤄가는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