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안전처-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응원메시지도 담아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21일 국민안전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메르스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격리자를 위한 선물세트 및 긴급구호세트, 국민의 응원 메시지를 6개 지역(서울, 부산, 대전, 경기도, 충청남도, 전라북도)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의료진의 감염사례가 연이어 발생되는 와중에도 사명감을 갖고 헌신 중인 의료진의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자 메르스 의료진을 위한 응원물품 총 1,000세트를 제작, 전달했다. 선물세트에는 홍삼 엑기스, 에너지 바, 허브 티 등이 담겼다.

메르스 격리자를 위한 긴급구호세트 500상자도 제작해 전했다. 긴급구호세트는 메르스 격리자의 생활불편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쌀과 라면, 밑반찬, 생수, 참치캔, 화장지 등 식료품 및 생필품 위주로 구성했다. 응원물품은 자택 격리자의 분포 현황을 감안, 6개 지자체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민·관이 하나 돼 전달한 응원물품 상자에는 메르스 퇴치를 위해 온 국민이 마음을 다해 함께 하고 있다는 ‘힘내세요! 국민이 응원합니다’라는 격려의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

더불어 KB국민은행 경기남부지역본부 직원들은 이번주 중에 평택 메르스 피해 농가를 방문하고 일손돕기에 참여한다는 계획을 내놨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