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0여개 워터파크 및 해외항공권 할인에 사은품 까지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NH농협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해외여행 할인, 온라인 쇼핑 할인,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명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웅진 플레이도시 등 전국 20여개 워터파크에서 NH농협카드로 현장 결제 시 최대 40%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송파)에서는 현장 결제 시 입장권 5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용평 피크아일랜드, 보광 블루캐니언 등 12개 테마파크에서는 7월17일부터 5만 원 이상 결제 시 ‘아쿠아백 비치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서는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에서 해외여행 3~5%, 해외호텔 최대 15%, 해외항공권 최대 13%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항공권 구매 시에는 최대 11%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 마스터카드 이용 시 Expedia에서는 호텔 예약금액의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호텔스닷컴에서는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가를 떠나기 전 차량정비를 받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피드메이트에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엔진오일 2만 원 할인, 에어컨 가스 완충 1만 원 할인 및 오존살균 무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쿠폰은 고객 레터지 또는 홈페이지에서 출력 할 수 있다.

또 7월 31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전 가맹점 2~3 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몰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생활문화 할인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NH농협 채움카드로 제품 구매 시 청구할인 및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포터에서는 해외직구 배송료 최대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여름 극장을 찾아 문화생활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7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전국 CGV 영화관 현장 매표소에서 NH농협 채움카드로 티켓 구매 시 CGV영화티켓 1+1 현장 할인(1인당 1회 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