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캔디 ‘피치3(PEACH3)’, 데이비드 베컴 막내딸 유모차로 유명해

   
 

[컨슈머치 = 최은혜 기자] 영국 유아동 전문 브랜드 마더케어가 ‘영국 유모차 선호도 1위’를 차지한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캔디의 ‘피치3(PEACH3)’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피치3는 지난 6월 일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에 첫 출시됐지만, 오프라인에서는 구할 수 없어 아쉬워 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고려해 마더케어에서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처음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피치3는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막내딸이 사용해 일명 베컴 유모차라는 닉네임을 얻었으며 영화배우 키이라 나이틀리가 사용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돼 더욱 인기를 끌었다. 특히 빅토리아 베컴이 자신의 아이를 위해 직접 유모차를 선택하고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주문 제작한 상품으로 알려져 엄마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제트’와 ‘아주르’ 두 가지 모델로, 제트는 무광택 올블랙의 단정하고 우아한 느낌이며 아주르는 베이지컬러의 안정감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치3’는 소재와 기능면에서도 최고급 사양을 자랑한다. 항공소재(항공기에 사용하는 경량용 알루미늄)를 적용,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탈 수 있고 친환경 소재의 ‘오가닉 신생아 이너시트’를 제공해 민감한 아이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신경썼다. 기능면에서는 마스터 엔지니어링(Master engineering)을 적용해 엄마가 매끄럽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쓰리스텝 더블파워 서스펜스(3STEP Double Power suspense)’를 장착해 울퉁불퉁한 도로주행 시 아이를 흔들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올 어라운드 스윌벨휠(all around swirl bell wheel)’을 적용, 좁은 공간에서도 여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하이체어시스템(high chair system)’을 통해 아이의 시야를 확보해 아이와 엄마가 가깝게 마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당 이용 시 유아의자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국 유모차 선호도 관련 각종 어워드(Awards)에서 수상할 만큼 영국맘(Mom)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피치3는 한국맘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마더케어 매장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인 158만원(10만원 상당의 시트라이너 포함)에 판매한다. 또한 오프라인 런칭 기념으로 파격 사은품을 준비, 매장에서 피치3 구매 시 스마트라이크 리클라이너(아기 전용 세발 자전거)와 아이캔디 유모차 전용 컵홀더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마더케어는 홈플러스 강서점, 영등포점 및 인천 작전점, 부천 상동점, 수원 영통점, 대전 둔산점, 경북 구미점에 입점해 있으며 23일 잠실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김수진 홈플러스 마더케어 팀장은 “피치3는 단지 베컴 유모차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아이와 엄마 모두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를 위한 다양한 상품 소싱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