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에서 숙녀 된 김소현, 가을분위기 물씬 풍겨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를 대표하는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의 2015년 F/W 시즌 광고 모델 김소현의 단독 컷을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김소현은 기존의 순수한 소녀적인 이미지를 벗어나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성숙한 모습의 숙녀 이미지로 변신 했다. 특히 여성스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의 핸드백과 그윽한 눈빛의 김소현의 모습은 우아한 ‘여신’의 자태를 느끼게 했다.

다양한 표정이 담겨있는 눈빛과 절제된 포즈는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 김소현의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광고에서 선보인 헤지스 액세서리의 레이디피케(LADY PIQUE) 크로스백은 소가죽 엠보 소재로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김소현씨도 매우 마음에 들어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15FW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의 광고 모델로 모델로 김소현, 육성재가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온라인과 SNS 상에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김소현 너무 예쁘다’, ‘태비 커플 너무 좋다’, ‘헤지스 모델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